어떤 형태의 눈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의료용 키트를 보관해야 한다.

2021년 9월 6일 0 Comments

어떤 형태의 눈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의료용 키트를 보관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보호 붕대가 사실상 어떤 눈 부상도 발생시키지 않도록 시계 세척을 해야 한다.

더 일반적인 눈 문제와 눈 질병에 속하는 일부는 눈 떠는 사람, 마른 눈 게으른 눈(양안증 이후), 사시(눈 위로 부적절한 정렬이 되는 부상, 눈 감염, 쌍안경은 이중 시력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눈 근육에서 뇌 지각에 이르기까지 많은 다른 이유의 결과일 수 있다.

가정 내 안과 치료는 종종 귀찮은 것을 치료하는 것을 포함한다.

눈 밑에 부은 가방을 붙이는 것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에게 시원한 오이 조각을 바르는 것은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이것은 또한 감자를 껍질을 얹은 채 그릴 수 있고, 20분 동안 근처에 바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미지근한 우유에 담근 코튼을 휴식시키고 약 15분 동안 눕히는 것은 또 다른 것이다. 정답

많은 혈액이 유리체로 유출되어 시력이 나빠져 유리체절제술이라고 할 때 언제든지 사용되어 온 시술이 있을 수 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유리체에서 채취한 액체와 피를 다시 눈에 집어넣고 깨끗한 액체를 다시 눈에 넣는다. 시력이 나빠져 혈액을 치우면 시력이 좋아질 수 있다.

눈을 감고, 호흡을 조절하고, 심호흡을 한 후 눈을 크게 뜨고, 필요에 따라 반복하는 시계방향과 시계 반대방향으로의 회전 눈 움직임은 휴식 간격 동안 드물게 완료될 수 있다.

스티는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이다. 꽤 고통스럽기도 하고, g p로 여행을 갈 필요도 없다. 실제 첫 번째 치료는 하루에 몇 번씩 15분에서 20분 정도 환부에 뜨거운 압축을 가하는 것이다. 더 심하게 압축하고, 세면대나 작은 수건을 견딜 수 있는 한 뜨겁게 하고, 그 근처에 바르는 것이다.

테이블 램프나 조명이 잘 켜진 영역을 사용하여 책을 읽거나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단지 책을 구입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책을 읽거나, 문제에서 규정한 대로 연락처나 안경을 사용하는 데 필수적인 글을 쓰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시간이 더 긴 시간 동안 디스플레이를 하는 것은 눈 아래를 위한 조리법이다. 30회마다 휴식시간을 가져라. 몇 초 동안 눈을 감거나 작은 산책을 한다.

만약 한동안 콘택트렌즈를 착용해 왔다면, 당신은 이미 의료전문직의 Thats를 발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비록 우편물 안에 렌즈 한 상자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개인 대출은 오직 의사만이 처방할 수 있는 처방전을 알아야 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몇 가지 이유로 감염이 생기거나 당신의 접촉으로 고통과 다른 불편함을 느낀다면, 당신은 지체 없이 의사에게 가야 한다.

눈은 당신의 시력을 아주 잘 유지할 수 있는 시력을 재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의 몸에서 운동을 필요로 하는 다른 근육과 같다는 개념이다. 모든 눈 문제는 운동으로 치유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짧고 긴 시력과 같은 빈번한 질병은 그 자체로 치유될 수 있다는 주장이다. 이 경우 시력이 나아지지 않는 최악의 시나리오!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훌륭하고 댄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 원하지 않는 효과와 같은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매우 비싸지만 어떤 수술과 관련된 명백한 위험의 수는 있다.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고,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반응하는 동안 당신의 개에게 뭔가가 당신 스스로 사라져야 하는가? 그 짜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온 지역을 긁어모으는 게 특권인가? 음, 우리의 애완동물들이 있었던 모든 장소와 심지어 그들이 다룰 많은 더러운 것들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그들이 눈을 긁거나 찌를 때, 그들은 문제를 더 악화시키고 아마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개 안과 치료가 필수적인 이유다.

당근, 상추, 말린 살구, 칸탈루프와 같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을 먹으십시오. 먹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식사는 엔진에 연료와 교대역 드림렌즈 같습니다. 잘 기능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특정 음식을 먹는 것과 달리 다른 경우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TV를 사용할 때 2시간이 지나면 눈 부위를 쉬어라. 당신을 학대하지 마라. 일단 시력 상황을 느끼거나 경험하고 나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 오랜 기간 동안 TV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은 끔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