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을 발굴하기

2022년 10월 31일 0 Comments

2009년부터 저의 첫 번째 웹사이트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창출한 검사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만약 여러분이 대출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이상하다”고 느끼거나,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추천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팔려고 내놓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그녀의 다른 제휴 매출이 어디에서 오는지 확인하고, 잠재적으로 같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6자리 숫자를 버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개선하고 수입을 늘리기 위해 아이디어와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제휴사는 클릭당 $0.15-$0.75를 벌게 됩니다. 많은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당신의 수입은 클릭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것이다. 앱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예술적 자산과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헌신적인 계정 관리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높은 티켓 품목은 부품 & 액세서리 또는 패션에 해당된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모든 클래스에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1,000달러 미만으로 떨어집니다.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수료에 의해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알고 있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했고, 청중들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없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여러분의 말을 믿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결국, 저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입니다. 하지만 기본 요소는 정해졌습니다. 저는 제품을 알고 그것이 제 청중에게 도움 오피사이트 이 될 수 있는 수단을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느라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인지하지 못하는 제품을 기반으로 광고를 만들었다.심층적인 웹 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영화 및 시청자가 좋아할 만한 더 많은 컨텐츠 자료를 작업하십시오. 적어도, 이것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판매하기에 가장 좋은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이 단계를 제대로 밟으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제휴 마케팅은 특히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을 때 당신의 블로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청중들의 특정 거래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추가 비용을 벌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파악한 후, 여러분이 편안하거나 관심이 있는 특정 클래스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