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불가사의한 비밀

2022년 10월 5일 0 Comments

나는 그들이 고객이었던 것처럼 그렇게 긴 시간 동안 거의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바로 여기에 쓴 글의 성격 때문에 나에게 또 하나의 거대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의 계열사가 되는 것이 다소 더 많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Leadpages는 때때로 특정 날짜까지 10+ 총 판매를 유도하는 계열사에 대한 $ 5,000 보너스와 같은 특별 선물을 운영합니다. 모든 제휴사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제품 웹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페이지에 대한 새로운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에는 온라인 코스부터 웹 사이트 빌더, 광고 및 비즈니스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이 제공하는 콘텐츠에서 현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수익 잠재력을 가진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를 탐구 할 것입니다.

제품은 가정 용품과 같은 물리적 객체이거나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일 수 있습니다. 단 몇 초 동안 웹 사이트에서 멈출 수있는 개인에게 호소하려면 웹 사이트에 효과적인 디자인과 매혹적인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신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이상적으로 매일 또는 적어도 일주일에 몇 번 https://www.jejuww.com 그렇게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권고를 믿도록 도울 것이다. 기본적으로 고객 서비스 질문을 위해 24/7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전산화된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돈을 버는 주요 기능을 위해 제품을 밀어야할 필요성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사람들이 이미 서로 사귀어 온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신뢰는 더 빨리 얻어진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추천을 보내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포를레오의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당신의 도덕적 나침반에 상관없이 이 공간에서 온라인으로 돈을 벌어라.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mrush는 SEO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공격적인 평가 도구에 중점을 둔 SaaS 회사입니다. 그것의 동료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10 개인을 전적으로 참조 할 때, 당신은 한 달에 $ 2,000를 가져올 것입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외부 주거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젯을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강력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