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둘러싼 싸움 그리고 그것을 얻는 방법

2022년 10월 5일 0 Comments

제휴 웹 마케팅의 경우 이러한 악의적인 확장은 종종 사람 브라우저를 리디렉션하여 가짜 클릭을 훌륭한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의 절반인 웹 사이트로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브라우저 효율이 느려지는 것 외에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

웹사이트들은 자신이 가짜 교통 번호에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고객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광고 계획에 참여하고 있다.

제휴 기업가들에게는 성과보다 더 중요하고 힘든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달하는 것은 틈새 시장과 목표에 대한 최고의 플랫폼과 프로그램 중 하나를 발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무역에서, 초보자 또는 상급자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하는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이 대표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에 대해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가장 큰 내기는 온라인, 호스팅 또는 숙련 된 서비스 제공 업체 / 영향력있는 사람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소득 잠재력을 지리적으로 제한하지 마라. 디지털 다운로드는 패키지가 메일에 들어올 때까지 참석하지 않고도 독자가 즉시 입력할 수 있는 온라인 자산입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사용하지 않았거나 그들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고 확신했다면, 당신은 어떤 상품도 옹호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확신시켜라. 그러나 귀하가 위치한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경우에도, 우리는 그것을 권장합니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요 기능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한 사람의 블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게스트 게시글 작성을 요청하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수용하는 사이트의 콘텐츠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휴사 링크를 통해 즉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미리 상호 작용하고, 신뢰를 얻고,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는 것보다 먼저 제품이 무엇인지 제시 할 수있는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제품으로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청중들은 똑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분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 부분에서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줌으로써 거래가 봉쇄되었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련자에게 유용한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당신 자신, 안팎으로 알고 싶어한다.

이런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분야 사업과 잘 어울리며, 관심 분야가 멀어질수록 더 높아진다. 또는 도움이 필요하면 시작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와 항상 협력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추가, 많은 YouTube 채널은 장난감의 특정 범주를 평가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총 매출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된 링크 또는 추천 코드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가 캠페인을 준비하자마자 현금을 벌 수 있는 이유 때문에 소스 또는 수동적인 수익입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어떤 다리 작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혹하고 있습니다. 제휴 광고 회사는 온라인에서 대상 고객과의 지위와 신뢰에 의존한다.

일부 제휴 기업가는 이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으므로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이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브라우저 확장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능을 확장하는 플러그인이다 슈어맨 같은곳 . 일부 확장은 HTML, JavaScript 및 CSS와 같은 응용 과학을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대부분의 트렌디한 넷 브라우저는 다운로드를 위해 수많은 제3자 확장 기능을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물에 범람하는 악성 브라우저 확장의 수 내에서 지속적인 증가가 있었다. 악성 브라우저 확장은 일반적으로 공급 업체 웹 사이트에서 시작된 것처럼 보이고 빛나는 고객 리뷰와 함께 제공되므로 존경받을만한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리드를 가져오고 당신의 제품과 사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또 다른 마케터 수수료를 제공한다.

완전히 다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기쁘게하고 비즈니스의 평균 티켓을 늘릴 수있는이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품 평가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