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보고서는 Mlb에 대한 간단한 사실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2022년 10월 4일 0 Comments

NL의 초창기에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게이머가 골프 장비 간 게이머의 자유로운 이동을 제한하는 싫어하는 예비 조항에 대한 반란으로 격동했습니다. 팀이 여기에 와서 갔다. 1882 년은 리그 멤버십이 이전 시즌과 동일한 첫 번째 시즌이었고 1900 년을보기 위해 4 개의 프랜차이즈만 살아 남았습니다. 경쟁자 리그는 자주 형성되었고 정기적으로 해산되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것은 미국협회(1882~1891)로, 일반적으로 맥주와 위스키 리그로 알려져 있다.

몇년 동안 NL과 미국 협회 챔피언은 포스트 시즌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만났습니다. 월드 시리즈에서의 첫 번째 시도였습니다.

미겔 카이로 감독대행이 인터뷰를 할 예정이지만 그룹과의 기존 관계는 전제조건이 아니다. 갈레고스는 4시즌 연속 맹활약한 것을 바탕으로 2023년에는 중재 인상을, 2024년에는 또 다른 중재 인상을 받을 예정이었을 것이다. 물론, 투수와 함께, 웰빙 문제는 항상 서둘러 미적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대신, 갈레고스는 다음 두 시즌 동안 그의 수입이 갇혀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안전을 갖게 될 것이다. Gallegos에게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카드는 추가 시즌 동안 그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카디널스는 오른손잡이 조바니 갈레고스와 2025년 멤버십 선택으로 2년 연장 계약을 맺었다고 소개했다.

카디널스의 강타자 알버트 푸홀스는 금요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701번째 레지던스를 기록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23일 밤 뉴욕을 5-3으로 꺾고 NL 이스트 라이벌의 3전 전승을 마무리하고 2경기 차로 앞서나갔다 HTTP://WWW.SAFE-CHART.COM . 리에버 지오바니 갈레 고스 (Giovanny Gallegos)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St. Louis Cardinals)는 월요일에 1 천 1 백만 달러의 2 년 계약을 맺었다. 2025 년 멤버십 옵션과 2 천 5 백 5 십만 달러의 에스컬레이터를 선택할 수있는 계약을 맺었다. 알버트 푸홀스 (Albert Pujols)는 월요일 밤 703 번째 거주지를 강타하여 베이브 루스 (Babe Ruth)와 2 위를 차지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쌍방향 유명인사인 오타니는 8이닝 동안 분별력이 있었고 100년 이상 동안 어떤 참가자도 하지 못한 위업을 눈앞에 두고 있다.

갈레고스는 2년간의 중재 자격이 남아있었고, 이 거래는 그 기간 동안 쇼핑을 했고, 잠재적으로 한 명의 자유계약선수(FA)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애슬레틱스는 내야수 비마엘 마콘을 친자 명단에 올렸고 트리플A 라스베이거스의 내야수 네이트 몬두를 선발했다고 발표했다. 필리스는 시즌을 시작하고 끝내지 못했지만 그 사이에 충분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 여성은 메이저 리그 야구에 통합할 차세대 인구입니까? 2021년 6월 MLB는 모든 경기에서 심판 유니폼에 FTX 로고가 표시되는 암호화폐 변경 FTX를 장기적으로 관리한다고 발표했다. 1경기 선두로 브레이브스에 맞서 그들의 중추적인 순서에 들어간 후, 메츠는 사실 NL 동부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

지금까지의 엄청난 리그 투쟁에도 불구하고, Brujan이 면제를 통해 그것을 만들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는 오프 시즌 트레이드 후보자가되거나 2023 년에 메이저 리그 수준에서 그의 발전을 계속하도록 임무를 부여받을 것입니다. Rick Hahn 총감독은 Van Schouwen에 따라 차기 감독관에 관한 논의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말하면서 기자 회견에 추가로 참여했습니다. 그들이 후속 스키퍼에서 무엇을 찾을지에 대해, 한씨는 현재의 경영 경험과 성공을 가진 사람을 원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