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생산에서 발견 된 세 가지 주요 성분

2022년 10월 4일 0 Comments

주립 학교에는 이름에 학교라는 단어가 없지만 여러 요소 학교 또는학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Eulogio Amang Rodriguez 과학 기술 연구소는 분류에 의한 주 교수입니다. 영국과 마찬가지로 뉴질랜드의 일부 전문직 종사자들은 예를 들어 Royal Australasian College of Surgeons, Royal Australasian College of Physicians와 같은 학교 스타일을 취합니다.

대학 내의 대학들은 그들의 의무에 있어서 엄청나게 다양하다. HBO는 학교와 동등하고 전문적인 오리엔테이션을 가지고 있다.

HBO (일반적으로 4×6 년) 후에 학생들은 그립 프로그램 (1×2 년)에 등록하거나 취업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몇몇 중앙 집중식 대학은 대학 대학 모델을 모방했습니다. 중앙 집중식 대학의 구성 학교는 중앙 행정부의 권한하에 있습니다. 대학 마네킹을 수준으로 채택한 중앙 집중식 대학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와 그린 칼리지 및 세인트 존스 칼리지가 있습니다. Wilfred Grenfell College 경의 뉴 펀들 랜드 기념 대학교 . College of Education은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강사, 카운슬러, 진단사, 교육 전문가 및 학교 관리자를 준비합니다. 우리는 80 년 넘게 준비된 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능한 최고의 양질의 교육 인력을 제공함으로써 엘파소에 봉사하는 사명에 그 어느 때보 다 헌신하고 있습니다.

교육 대학 내의 전문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혁신적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미래에 우수한 학자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2009년 3월 1 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 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교사 코칭 신청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의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 학부 학자 및 학술 이사로 활동합니다.

캐나다 전역의 많은 편견없는 대학들도 그 이름에 교수진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캐나다에서는 학교와 대학 사이에 확고한 구분이 있다.

대화에서 특히 대학에 진학 할 것이라고 말하거나 (즉, 대학에서 3 년 또는 4 년 과정을 배우는 것) 대학에 진학 할 것입니다 (즉, 기술 / 직업 훈련에서 알아내는 것). 교육 기관으로서 적절하게,이 용어는 어원학에 따라 법령이나 규정에 따라 설립된 공식적인 동료 그룹을 지칭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왕립 헌장에 따라

Morett는 NSF CAREE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공인중개사 Morett는 교육 신경 과학 분석과 교육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손짓을 이해하기 위해 보조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화학 공학은 신체 화학과 같은 기초 과학을 적용하는 산업 공간입니다 (예 :화학 및 물리학), 생명 과학 (예. 생물학, 미생물학 및 생화학) 및 산술을 사용하여 조리되지 않은 재료 또는 화학 물질을보다 유용한 상품으로 전환하는 산업 공정으로 전환합니다. 또한, 세련된 화학 공학은 나노 기술 및 생물 의학 공학에 상응하는 새로운 기능 공급 및 최첨단 기술을 개척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화학 공학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조를위한 화학적 또는 생물학적 변형을 포함하는 공정의 설계, 매혹 및 유지 보수를 다룹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찾아 직업을 발전시키는 첫 걸음을 내딛으십시오.

관할권은 대학 교육 프로그램이나 활동 내에서 발생하는 경우 전자 차별 및 괴롭힘으로 확대됩니다. 미국 외부 및 / 또는 외부에서 발생하는 사건 – 대학 교육 프로그램 또는 활동 -은 다른 대학 지침, 규칙 및 / 또는 절차에 따라 부정 행위로 간주되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은 공식적인 불만이 제출된 시간에 대학 교육 프로그램이나 활동에 협력하거나 참여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자체 훈련 내에서 취할 수 있는 최대 다양한 시간은 외부 인증에 의해 요구 될 때까지 54입니다. 일반 교육 프로그램 A 켄터키 웨슬리안 대학 교육은 교양 과목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예외는 성숙한 학자, 즉 21 세 이상을 의미하며 2년 이상 동안 자습서 시스템에서 제외됩니다.

직업 교육은 유급 또는 무급 고용을 위한 사람들의 준비 또는 학사 학위 또는 우수 학위를 요구하지 않는 직업에 대한 추가 준비와 즉시 관련된 조직된 교육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대학생들에게 풍부한 숙련된 전문 지식과 실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대학은 자신의 분야에 대한 리더와 비전가를 준비하는 유산을 구축했습니다. 어떤 교육 프로그램이 가능성에 대한 당신의 경로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플로리다의 한 대형 공립 대학의 입학 자격 기준 바로 위에 있는 성적을 가진 학생들은 입학할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