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추가하기

2022년 10월 2일 0 Comments

ANAHEIM, California. | 양방향 페놈 오타니 쇼헤이는 8회까지 노히트볼을 던졌고 목요일 저녁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4-2로 물리친 LA 에인절스를 주축으로 한 14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연장했다. 뉴욕 | 잭 브리튼 시즌이 끝났고, 토미 존 수술 절차에서 그의 복귀는 뉴욕 양키스를위한 단지 세 번의 구호 출연 후 빠르게 삭감되었습니다. 뉴욕은 토요일 이 34세의 왼손잡이를 60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려놓고 트리플-A 스크랜턴/윌크스-바레의 오른손잡이 제이콥 반스의 계약을 선정했다.

약화된 판결은 집단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추가적인 안정을 주었고 두 자릿수의 요금으로 가치가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스포츠 내에서 MLB의 우위에 대한 많은 도전이 있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1800 년대 후반, 1913 년에서 1915 년까지 단명한 연방 연맹, 그리고 1960 년에 중단된 콘티넨탈 리그에서 경쟁 리그를 확인하려는 시도였습니다. MLB는 또한 가장 중요한 리그 클럽과 제휴한 하위 팀으로 구성된 마이너 리그 야구를 감독합니다. MLB와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은 국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토너먼트를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Minneapolis | Matt Wallners는 미네소타 트윈스가 논쟁에서 벗어 났을 때조차도 그의 집 주 그룹에 대한 늦은 시즌 콜업은 24 세의 9 월이었습니다. 월너는 통산 최다인 3점을 몰아쳤고, 지오 우르셀라와 제이크 동굴은 수요일 밤 트윈스가 시카고를 8-4로 꺾고 화이트삭스를 8연패에 빠뜨렸기 때문에 각각 3안타를 기록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자 숙련된 야구 게이머가 크게 부족 해졌습니다. 5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MLB 그룹을 떠나 군대에서 봉사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미국 내 또는 태평양 내에서 해군 요원을 즐겁게하는 서비스 야구 그룹에서 뛰었습니다. 이 시간의 MLB 팀은 주 토토총판 로 청년, 노인 게이머 및 군대 분류가 4F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심리적, 신체적 또는 윤리적으로 서비스에 부적합 함을 나타냅니다. 외팔 외야수 피트 그레이와 같은 남자들은 가장 중요한 리그로 진출할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MLB 명단에는 전쟁이 끝날 때까지 흑인 게이머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투쟁에서 봉사한 많은 흑인 선수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흑인 리그 야구를 즐기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롱고리아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금요일 저녁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를 10-4로 물리 치고 11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10 번째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자이언츠가 마지막 11 번 에반 롱고리아에서 10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오스는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이기든 상관없이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했다. 애런 심판은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금요일 밤 뉴욕 양키스를 2-1로 이겼기 때문에 볼넷 한 쌍으로 2타수 1안타를 기록하며 62번째 홈런에 근접하지 못했다. 물론, 브레이브스는 그들을 투구하기에 매력적인 장소로 만들기 위해 단지 로케일을 초과한다.

모튼은 스태프들이 100승을 눈앞에 두고 있고 NL 이스트 타이틀을 한 번 더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는 뛰어난 선수 명단의 절반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스타 신인 스펜서 스트라이더, 올스타맥스 프라이드, 브레이크아웃 허들러카일 라이트가 이끄는 강력한 로테이션에 속한다.

블루제이는 일관성을 찾기 위해 고무적인 지표를 얻는다. 월요일 블루제이가 오리올스에서 더블헤더를 휩쓸었을 때, 나는 내가 모든 것을 오래 볼 것으로 기대했던 스태프들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았다. 그것은 좋은 신호였지만 그들은 2022년에 얼마나 줄무늬가 있었는지를 생각해 볼 일이 아직 남아 있다.

스티브 필립스는 시즌 마지막 경기 동안 제이스가 서 있는 곳에 여분의 것을 가지고 있다.

TSN Schedule의 2022 MLB 여기에 2022년 시즌 MLB 게임의 TSN 라인업이 있습니다.

디트로이트는 1973년 뉴욕 양키스와 1976년 시카고 화이트 삭스를 제치고 6 연승을 기록했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는 DH 기간 아메리칸 리그에서 21 연승을 기록했다. 샌디에이고 엘로이 히메네스가 홈을 밟았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금요일 저녁 샌디에이고의 에이스 유 다르비쉬에게 3-1로 승리하며 파드레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늦췄다. Darvish는 NL 와일드 카드 라운드에서 피칭을 향한 시계로 추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를 다시 밀었지만 Padres는 3 번째 스트레이트 스포츠를 잃었습니다. 빌 슈미트 총지배인과 그의 직원들은 올 겨울에 증원할 수 있는 많은 명단을 가지고 있다.

투수들은 연장된 훈련 간격의 혜택을 받기 때문에 투수와 포수는 그룹 휴식 전 며칠 동안 스프링 트레이닝을 시작합니다. 몬트리올 엑스포스는 2005년 워싱턴 내셔널 즈로 성장한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으로 캐나다는 단한 그룹만 남았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돌려 보냈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전에 버려진 대도시로 돌아가는 야구에 관한 것입니다.

알버트 푸홀스는 700개의 홈런을 치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카디널스의 전설은 1-2로 미끄러졌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