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 대학생들이 그들을 얻는 8 가지 알려진 이유

2022년 10월 2일 0 Comments

미네아폴리스 | 뉴욕 양키스의 강타자 애런 심판의 이미 역사적인 시즌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야구 트리플 크라운으로 제대로 마무리될 수 있을 것이다. 클리블랜드 ― 탬파베이의 클럽하우스 천장에는 작은 플라스틱 조각들이 매달려 있었다. 탬파베이의 클럽하우스에는 가구들이 치워져 있었고, 야성적이고 축축한 축제를 위한 마지막 이닝을 준비하고 있었다. 토론토=보스턴은 28일 오른손 투수 케일럽 오트를 출전 금지 명단에 올렸고 트리플A 우스터의 외야수 자렌 듀란을 불러들였다. 코로나19에 반대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외국인의 입국을 막는 캐나다의 요건이 10월 1일 토요일 만료된다.

플레이어는 yr 당 최소 테스트를 받았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yr 당 여러 번 테스트 될 수 있다는 전망이 있었습니다. 팀 일정은 종종 3 게임 시리즈, 동일한 상대에 대한 연속 비디오 게임 세트로 구성되며 때로는 2 게임 또는 4 게임 시퀀스가 있습니다. 연기된 게임이나 중단된 비디오 게임의 연속은 임시 1 게임 또는 5 게임 컬렉션에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의 모든 게임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그룹에 의해 호스팅되며 여러 시퀀스가 일반적으로 함께 그룹화됩니다.

아틀란타|칼 롤리는 9회말 2사 만루에서 홈을 밟았고 시애틀 매리너스는 28일 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야구에서 가장 긴 플레이오프 가뭄을 끝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금요일 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10-4로 꺾고 11경기 만에 10승째를 거두면서 샌프란시스코 에반 롱고리아가 두 번 홈을 밟아 5점을 몰아쳤다. Mike Yastrzemski와 Austin Wynns는 샌프란시스코 (79-78)가 8월 이후 처음으로 .500 이상으로 올라 갔을 때 추가로 깊숙이 들어갔다. Jiménez, White Sox 우승; 그럼에도 불구하고 Padres 마술 번호 – 3 명의 Eloy Jiménez가 홈런을 치고 시카고 화이트 삭스가 샌디에고 에이스 Yu Darvish를 3-1로 물리 치고 Padres가 플레이 오프 진출을 늦추었다. ..

마이너 리그의 취소로 인해 2020 년에 어떤 게임 액션도 기록하지 않은 후, 그는 ⁇ 21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Double-A에 배정되었습니다. 많은 평가자들에 의해 레크리에이션에서 더 높은 마이너 리그 무기 중 하나로 여겨지 던 Woods Richardson은 자신의 직업에서 두 번째로 거대한 무역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해 마감일에 토론토는 그를 내야 유망주 오스틴 마틴과 함께 미네소타로 보내 호세 베로스를 대신하게 했다. 또한 각 직원은 정규 시즌 동안 방송하는 개인 아나운서를 고용합니다. 대부분의 그룹은 팬 기반을 커버하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이 지역 네트워크 중 일부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계열사와 전국적으로 연결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채널 MLB 네트워크 라디오와 모든 비디오 게임의 실황 방송을 통합한 XM 위성 라디오에 대한 고유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태프들은 금요일 오프데이에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한 후 앞으로 보스턴 레드삭스를 강타하며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오타니 vs. 오타니 쇼헤이가 인상적인 투구를 하고 30개 이상의 홈런을 치고 있을 때, 그는 그의 리그의 다른 선수가 엄청나게 특별한 것을 생각해내지 않는 한 항상 MVP가 될지도 모른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금요일 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10-4로 꺾고 11경기 만에 10승째를 거두면서 에반 롱고리아가 두 번 홈을 밟으며 5 안전한 사이트 점을 몰아쳤다.

손실에도 불구하고, 애스트로스는 AL 플레이 오프를 통해 홈 필드 우위를 차지했다. WC의 코빈 번즈가 샌디 알칸타라를 제치고 8이닝 동안 7실점하며 밀워키 브루어스를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파나마 출신인 로페즈는 1952년에 전문직을 시작했다. 그는 1955년 5 월에 대규모 리그에 도달하기 전에 육상 농장 시스템에서 3 년을 뛰었습니다.

5 년 만에 다섯 번째 조직에서 Mark Payton은 가장 중요한 리그로 다시 돌아갈 수있는 많은 지구력을 원했습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8경기 연속 하락을 막고 수익성 있는 경기를 이끌었던 그의 타석처럼 말이다. 토론토|블루 제이스는 목요일에 그 부문을 차지하지 않고 포스트시즌 출전권을 획득했다.

크로포드는 11 회에 성공적으로 뛰었고 시애틀 매리너스는 목요일 밤 텍사스 레인저스를 10-9로 물리 치고 21년 만에 첫 플레이 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토론토|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 조지 스프링거가 홈을 밟았고, 알렉 마노아는 6이닝을 던졌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금요일 저녁 보스턴 레드삭스를 9-0으로 이겼다. 라이멜 타피아는 레드삭스가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꺾은 목요일에 AL 와일드카드 출전권을 획득한 블루 제이스와 추가로 관련이 있다.

세인트 루이스 | 알버트 푸홀스 (Albert Pujols)는 701 번째 홈런을 날렸고 잭 플래 허티 (Jack Flaherty)는 6 이닝 동안 1 실점을 허용했고 NL 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