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관련자들이 묻고 있다

2021년 8월 31일 0 Comments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은 더 이상 대학 교육의 가치가 있는가? 종종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반응 – 아마도 놀랍게도, 여전히 이것이 될 수 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목적과 일을 개발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는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그것은 건강 치료에서 뚜렷한 경력을 이끌지도 모른다. 내가 가르치는 동안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아마도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다. 매년 학생 1인당 교부금 전체의 정상 상은 2,278 달러 였고, 가장 큰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고등 교육생 1인당 많은 돈을 이해한다.

학교 기금을 요청하는 것은 분명히 가치가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에 대한 견제라고 여겨지고 절대적으로 현실화될 것이다. 하지만 재정적인 재산이 있다면 모든 사람이 그들의 교육대학을 멈출 기회를 갖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구하고 등록금을 받기 위해 그 돈을 고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충분한 기술이나 재능이 없는 사람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용할 교육 배경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투자해야 하고 또한 대학 학위를 얻기 위해 돈을 써야 한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몇몇 사람들은 여러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유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보건 전문가와 함께 간호사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변호사는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는 당신에게 교육 차원에서 교수와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대학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기를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그들은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보드가 되었고 또한 한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좋은 학교 교육의 기회가 되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으로!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자동차와 집을 가지고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듣는다. 공식적으로 좀 더 규칙적으로!

그것은 정말로 낮은 위험 투자다. 선불 대학 계획은 하와이에 의해 처리된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정부를 통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잃을 수 있다.

당신이 투자한 세부가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지금부터 몇 년 후에 등록금 수수료에 맞추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건축 증명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투자 기회에 비해 더 낮은 위험 투자 기회에 비해.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달러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들은 학생들이 태어난 후 40개 척도에서 최소 0점 이상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기 위해 부속품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어야 한다고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우리의 다른 모든 적자로 인해 상대적으로 돈을 따로 둘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이 약 17년밖에 없다. 그들이 태어나는 기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기간 사이에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알기 전에 정말로 그렇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확실히 여행할 대학 교육 사고를 위해 저축을 지연시킨다. 하지만 결국에는 결코 오지 않고, 그 후에 그들이 대학에 가려고 하는 외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현재 수업에 뛰어난 모든 사람들에게 오늘날 지급되고 있는 재정 지원의 필요성과 자격에 따라 받는 몇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조금이나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해 직선적인 A 학생이 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요즘, 학구적으로 우수한 사람들에게도 몇 가지 유형이 주어지고 있다.

여기에는 지불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을 포함한 몇 가지 유형이 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웹툰과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신청자는 액세서리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특히 40개 규모에서 약 30점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고등학교로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장학금을 확보하려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