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 오버뷰

2022년 8월 31일 0 Comments

내가 한국의 시누이에게 식사 제안을 물었을 때, 설렁탕은 그녀가 제안한 많은 첫 번째 음식들 중 하나였다. 1904년 문을 연 이 식당은 국내 최초로 정식으로 식당 허가를 받은 식당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한국 전역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다. 한국 상인들은 우리에게 앉으라고 신호를 보낼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날 여행 일정에 몇 군데의 식당이 있어서 정중하게 거절했다. 사진 밑에는 어묵꼬치, 떡볶이, 그리고 내가 모르는 다른 음식들이 있다.

기본적으로, 떡볶이나 순대, 만두와 같이 먹기에 간단하고 맥주와 잘 어울리는 것이 포장마차 텐트에서 발견될 수 있다.

BBQ 올리브 치킨 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한국식 후라이드 치킨을 제공합니다. 렌의 말에 따르면, 이 닭튀김은 지금까지 서울에서 먹어본 닭튀김 중 최고라고 한다.

한추는 치맥 전문점이니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 한 잔과 함께 꼭 씻어내라. 우리는 그것을 노력하지 않았지만 돼지 고기로 가득 찬 튀긴 피망도 훌륭하다고합니다. 아래 사진은 그들의 아주 바삭바삭하고 즙이 많은 일반적인 프라이드 치킨의 주문이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나의 주문은 두 개로 충분할 수 있다.

나는 문어를 좋아하는데, 문어를 날것으로 먹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간장과 와사비와 함께 제공되는 그것은 절대적으로 맛있고, 자연적으로 달콤했으며,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슈퍼스타 셰프 아키라와 함께 트렌디한 일본 요리와 오감을 자극하고 흥분시킬 수 있는 한국적인 에센스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식사 경험을 하십시오. 번화한 유럽 시장 홀을 연상시키는 이 쇼를 멈추게 하는 뷔페는 음식, 맛, 요리의 세계적인 바자로서, 모두 인터랙티브 라이브 단양맛집 요리 스테이션에서 la minute로 준비되었다. 육전 회관은 서울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익 대학교와 이화 대학교에 가깝습니다. 그 공간은 마치 상업지구처럼 보이고 우리가 일요일 점심을 먹으러 방문한 후에 그 지역은 조용했다. 우리는 일품요리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양념구이 갈비와 불고기, 모든 것은 {탕} 아카 수프의 대안과 함께 제공되었다. 우리는 만둣국과 된장찌개를 선택했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하나에 대한 다른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서울역까지 운행하는 AREX를 타고 인천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세요. 특정 준비 부분에는 T-money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획득한 9000에 대해 AREX 부분을 개별적으로 구입해야 한다.

하지만 일단 서울역에서 승하차를 하고 나면 다시 티머니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워크인이 허용되는 동안 미리 전화하여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한때 공장들로 가득 차 있던 성수동은 이제 세련된 카페, 식당, 팝업 스토어로 붐빈다. 이 지역의 급속하고 과감한 개조에도 불구하고 돼지 뼈와 감자의 시조새 풍미있는 빨간 스튜를 제공하는 Somunnan Gamjatang과 같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 남아 있습니다. 소주는 피할 수 없으며, 수제비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수제비는 테이블 위의 새로운 국물에 대충 찢어진 최근의 손으로 뽑은 반죽입니다. 탱 요리는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공유해야하지만, 감자국의 유일한 부분 선택이있을 수 있으므로 혼자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고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식사는 일반적으로 구내에서 제공되고 먹지만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테이크 아웃 및 식품 공급 회사를 제공합니다. Goldwaeji는 단순히 6년 넘게 문을 열었지만 현재는 삼겹살에 관해서는 마을의 바베큐 레스토랑입니다. 금괘지는 팬데믹을 겪으면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연예인들의 단골 만찬 장소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다.

먹는 장소에서 먹는 것은 또한 고소득 가구의 성장과 함께 특별한 인기로 변했습니다. 동시에, 빠른 식사 기관과 비슷한 덜 비싼 식당들은 꽤 싸서 많은 사람들이 식당을 먹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금지가 1920 년에 영향을 미쳤을 때, 좋은 식사를 제공하는 식사 장소는 와인과 알코올 음료를 홍보함으로써 얻은 수입에 의존했기 때문에 끝을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들을 대체하는 것은 카페테리아, 길가의 식사 장소, 식사하는 사람들과 같은 더 단순하고 비공식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기관들이었다. 금지가 1930 년대에 끝났을 때, 경제 시스템이 대공황에서 회복 되었기 때문에 사치스러운 식사 장소가 천천히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매우 흥미롭고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훌륭한 요리. 매일 밤 5시경부터 상인들은 명동의 주요 보행로를 따라 카트를 배치하여 길거리 음식 연회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처럼 그것을 많이 즐긴다면, 명동 거리 식사 잔치를 위해 서울 여행 일정에 1박을 무료로 남겨두도록 하라. 만둣국 오향족발은 양념에 푹 삶은 돼지고기 위를 얇게 썰어 넣은 보쌈을 제대로 선보인다. 그것은 우리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시도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요리여서 우리는 기꺼이 찾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