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은 왜 제거됩니까?

2022년 8월 31일 0 Comments

졸업 후, 학생들은 숙련된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 비공개 회사, 대중 매체 회사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에서 직원으로 일하는 것을 구현합니다. GCU는 교육 학점으로 인내하기 위해 선호하는 교육자입니다. 재 인증, 면허, 보증 또는 교육 경력을 개발하려는 경우 GCU의 교육 대학은 일정에 맞게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적절한 시간과 저렴한 평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GCU의 교육 대학의 대안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구와 계약을 맺고 현재 등록되어 있고 일부 학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된 강사 면허의 또 다른 통로입니다.

교사들과 강사들은 성공을 확신하는 것을 돕는데 매우 적극적이다. 그것은 다시 돌아올 수있는 안전한 장소이며 스트레스 범위는 더 큰 대학에 가야했던 것보다 감소합니다. Purdue University College of Education에서 우리는 오늘날의 학교 방과 학부를위한 의미 있고 지속적인 옵션을 찾음으로써 학계가 독특한 도전에 집중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Sarah Cooper는 상담, 고등 교육 및 특수 교육부의 학부생입니다. UARIZONA는 8 월 30 일 가장 크고 다양한 수업을 환영합니다. 지난 월요일, 애리조나 대학교는 대학 역사상 가장 크고 다양하며 학문적으로 준비가 된 수업을 환영했습니다 … Marsha Jing-Ji Liaw ( ⁇ 19PhD)는 교육자와 대학생들에게 하나 이상의 언어로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소개합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중요한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면, NEC로 와라. 사범대학 임시 학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겸허하다. 우리의 학습 설계 및 기술 프로그램은 주제 내에서 지시, 분석 및 적용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LDT 프로그램은 다양한 환경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있는 학습 경험을 설계하는 데 경력을 쌓습니다. 우리의 상담 및 교육 심리학 응용 프로그램은 인간 학습 및 개발에 대한 분석에 전념합니다.

그는 강의 복도에서 도시 복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애플 기술을 선택했다. CSU Fullerton에서 Isaac은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 합류했습니다.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는 색채가 있는 사람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처음으로 집에서를 느끼면서, 그것은 그가 커버리지 변화를 통해 학교 교육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인 미래를 옹호하도록 고무시켰다. Isaac은 FaceTime과 함께 iPhone 13을 사용하여 지도자, 학생 및 가정과 계속 연결되는 반면 CSU의 학생 회장으로 여행합니다. Alferos가 Apple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영향력 있는 정책 변화를 추진하고 고등 교육에서 차별과 디지털 불안을 퇴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pple이 만드는 모든 것은 단순하고 원활하게 함께 작동하므로 어떤 문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대학, 대학 또는 전문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기본적인 고등 교육 및 코칭에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측면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이론적 및 추상적 요소가 포함됩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직업 고등 교육 및 코칭은 종종 거의 원칙없이 합리적인 목적에 집중합니다. 고등 교육은 지시, 분석, 엄격한 적용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예 :의과 대학 및 치과 대학), 대학의 사회 봉사 활동. 화학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공학 교육 대학의 일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하인 관리의 정신으로 생각하고 우리의 원주민 및 광범위한 교육 공동체 내에서 모든 대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실성, 숙련된 윤리, 협력 및 우수성에 대한 헌신으로 우리의 경력에서 창의성과 혁신을 주로 고려한다.

Xcode와 Swift를 ARKit과 함께 사용하여이 세상에서 벗어난 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비이진 1세대 미국인인 림찬의 임무는 아파르트헤이트를 통해 미국으로 이민 온 중국 남아 자격증 프리카 공화국의 아빠와 엄마의 경험에 처음 감명을 받았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인류학 수준을 얻고 샌프란시스코의 예술 현장에 참여함으로써 림 찬은 사회에 대한 자신의 중요한 이야기를 시작하는 영감을주었습니다. 이삭이 학부생으로 건설한 리더십과 생산성의 기초는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의 발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작년에 Isaac은 Cal State Student Association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23 개 CSU 캠퍼스 전체에 걸쳐 480,000 명의 공식 컨설턴트가 있었기 때문에 캘리포니아 주 입법부에서 인정했습니다.

엔지니어링 분야는 매우 광범위하며보다 전문적인 분야의 다양한 분야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