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더러운 세부 정보 공개

2022년 8월 31일 0 Comments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보여줄 때까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그냥 받아들이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어떻게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나는 구조 사업에서 해고당했을 뿐이었다.

한쪽 끝에는 방문객이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고 다른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해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감소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는데, 한 가게 주변에 엄청난 군중이 모이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자.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고 있거나 연줄이 있는 다른 상품에 대한 할인일 수도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상주하는 것보다 재연하는 것을 더 많이 볼 것이고, 그건 좋은 일이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기술 제품의 확산을 권고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제휴 넷 마케팅이 직접 전자 메일 다음으로 온라인 소매 업체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장치임을 발견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들과 협력하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시도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친구나 가족에게 제품을 제안하지 말아야 한다면,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이슈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파는 시간과 활력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후속 단계입니다. 이 웹 페이지에는 내 시청자가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말 유용한 리소스 (제품,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 등)의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의 구성원입니다.

당신이 동일한 지역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을 살 돈이 없다면 항상 집에있을 수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웹로그가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소유한 장치에 대한 리뷰를 만들 것이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광고 추적에 사용하는 기술의 실제 혼합은 플랫폼, 시청자 및 취하기로 결정한 전략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광고를 적절하게 타겟팅하기 위해 제휴사에 의존한다는 것은 https://partner-safe.net 브랜드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의무를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어린이에게 보낸 놀이 광고가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이것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야하며 기업가는 {About Us}, {FAQ} 또는 {Terms and Conditions} 페이지의 설명에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문맥에서 명확한 다른 경우가 아니라면 관련 내용 자료를 강조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글,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상들의 눈을 많이 사로잡는 반면, 온라인 마케팅은 훨씬 더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트렌드를 지속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마네킹을 구성하고 수입을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생각하십시오. 그런 다음 경쟁 업체가이 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높은 볼륨, 높은 커미션 (… 그리고 과도한 경쟁). 금융 제휴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각각 좋은 예입니다. 그리고 상위 1%의 소득자들은 한 달에 수십, 심지어 수백, 심지어는 1000달러를 벌어들인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헌신적인 그룹과 몇년 동안의 전문 지식을 갖춘 풀 타임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진실하고 잠재적 인 고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지식의 원천으로 만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상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싶은지 고려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편안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판매로 전환할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몰입된 시청자들 속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