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비탈 비트

2022년 8월 10일 0 Comments

알래스카의 순수한 세계를 탐험하면서 발견 할 수있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견인된 차량과 함께 사이트당 2대 이하의 자동차. 차량과 트레일러는 묘사된 야영지 주차 구역에 보관해야 한다.

야영객들은 자급자족할 수 있어야 하고 비상사태에 적절히 대비해야 한다.

일부 캠핑 지역에는 구덩이, 피크닉 테이블 및 벽난로와 유사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다른 지역은 시설이 없을 수도 있고 휴대전화 수신이 좋지 않을 것이다. 자급자족하는 캠핑가가 되는 것은 이러한 캠핑 스타일에 필수적이다. 여름과 봄에는 해변과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십시오.

이 패스는 토지 관리국의 노스 웨스트 오레곤 지구 전역의 Shotgun Creek Recreation Site에서만 DAY USE에 유효합니다. 십자가의 복제품을 인쇄하여 차량의 대시보드에 놓으십시오. 이동 코드 또는 순간 거래 코드를 수수료 봉투에 표시하여 …에 배치하십시오.

서해안과 남서부에 있는 이 웹사이트에서 높은 순 http://1mshelter.kr 수 골든 아워 전문지식을 즐기십시오. 오늘 캠핑 및 캐러밴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에게 특별히 선택된 할인 혜택 외에도 100 년이 넘는 경험을 통해 배우십시오. 볼런타운 북쪽 49번 도로 외곽에 있는 미저리 캠프장입니다.

더 이상의 차량은 주차장의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

모든 캠프장 (휠체어가 접근 할 수있는 장소 포함)은 예약이 필요합니다. 주들은 분산된 텐트에 대한 추가적인 필수품이나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 텐트는 19 세기 후반에 시작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흔한 야외 활동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웨덴과 스코틀랜드를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소유권에 관계없이 개방된 땅에서 캠핑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스웨덴에서는 비공개 황야에서 야외 레크리에이션 운동을 허용하는 공공 접근권이 구조물 내에 모셔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집단은 토지 소유자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불이나 뜨거운 석탄은 방치할 수 없다. 캠프장은 유료 스텁이 올바르게 완료되고 사이트에 표시되고 사이트가 야영 자에 의해 점유된 후에만 대여됩니다. 일부 숙박 시설은 즉시 배치에 연락하여 예약해야하며 일부는 선착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