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알려지지 않은 교육 대학에 대한 사실

2022년 8월 10일 0 Comments

이러한 요구 사항은 우리가 학교 교육 및 온라인 및 캠퍼스에서 학위를 가르치는 방식으로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강사 및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육의 세계가 진화하자마자 FSU 교육 대학의 학생들은 내일의 교육자가 측정되어야하는 표준을 채택하고 설정하도록 독특하게 훈련받습니다. 우리는 세계에 최고의, 가장 준비된 학문적 전문가 중 하나를 보내는 헌신이 있으며, 당신이 원하는 모든 지원과 조종을 제공합니다.

우리 대학은 학부 및 대학원생, 대학, 직원 및 파트너의 다양성을 기념하는 포괄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IOE에서 우리 모두는 조기 직업 교사를 유지하는 것이 장기적인 계획과 성공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arly Career Framework 전반에 걸쳐 DfE가 승인하고 전액 지원하는 학습 및 개발 경로를 통해 직원은 자신감을 갖고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데이터 및 전문 지식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에는 500 명의 강력한 교수진 네트워크가 있어 학생 강사가 원하는 경험과 노출을 얻을 수 있으며 교수진 리더가 우리의 사고와 후속 조치에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무자 및 지도자를위한 세계 최고의 교육 및 연구,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교사를위한 숙련된 개발을 위한 주거지. 어린 시절의 체중 문제를 줄이는 것을 돕는 것은 졸업생들을 위한 100% 직업 배치가 되고 신체 훈련 트레이너가 되는 것이다.

비 공립 대학의 경우, 현재 Fr.인 Urios College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고등 교육위원회 및 인증 기관의 조사 및 분석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립 대학의 경우, 일반적으로 의회 또는 상원의 입법에 의해 수행됩니다. 일반적인 활용에서 대표팀에가는 것은 단순히 대학 또는 대학으로 인정된 기관에서 왔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학부 졸업장을 성인화상영어 받기 위해 학교에 다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국의 중등 대학을 학부로 개명하거나 창설하려는 현재의 추세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유치원 트레이너에 바로 아래 교장에 교직원 지구 감독으로 전환하기 위해 스콜라 스팩트럼을보고 여부,이 사이트는 당신에게 유익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목표를 얻기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교사, 행정가, 학생, 카운슬러, 연설 및 임상의 청취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사람들에게 실습 중심의 수준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의 지속적인 우수성 상태는 진보적이고 권한을 부여하는 관행, 관련되고 합리적인 학습 경험, 수많은 학습자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을 통해 유지됩니다. 첫날부터 우리 졸업생들은 우리 학부, 고등 교육 기관 및 지역 사회에서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가르치고, 인도하고, 생각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강사, 카운슬러, 교육 디렉터, 연구원 및 취재 제작자가됩니다. 교수진은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제공합니다.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는 중등 학부를 종종 대학이라고하며이 용어는 고등학교와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전국의 모든 요소에서 많은 중등 학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중등 학교인 Rangitoto College에 해당하는 이름으로 Colleg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블린 비즈니스 스쿨 (Dublin Business School)과 같은 다양한 사립 대학이 존재하며, QQI 및 일부 대학의 경우 다른 대학에서 검증 된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주 내의 3 단계 기술 교육은 19 세기부터 지역 기술 대학으로 설립된 기술 연구소 내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시설들은 품질 및 자격 아일랜드의 수준과 학위를 자신의 이름으로 부여할 수 있는 권한을 위임했습니다. 교수진이라는 단어는 온타리오 주 공립 중등 학교라는 이름으로 계속 사용됩니다.

이러한 편의 시설과 코스를 갖춘 대학에서는 졸업생에게 다양한 직업 경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기업 연구 및 데이터 및 통신 전문 지식에서 스포츠 손상 구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직업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하는 다양한 주정부가 지원하는 추가 교육 학교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1 년, 2년 또는 그 이하이며 레벨 5 또는 6의 QQI 또는 Edexcel이 검증한 레벨 6/7 자격인 BTEC Higher National Diploma 상을 통해 검증됩니다.

우리는 교육자, 혁신가 및 지도자로서 혁신적인 직업을위한 전문가를 모았습니다. 우리의 다양하고 유연한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온라인 또는 특정 사람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우리는 가장 높은 순위의 학문 단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