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벤트의 호의로 완전히 혁신적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자유로워짐

2021년 8월 24일 0 Comments

결혼식 행사의 호의로 완전히 혁신적인 것을 느끼십시오. 해변 결혼식 행사를 할 경우 손님들에게 바다 껍질이나 화려한 모래병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손님들에게 미니 화분 식물을 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호의를 쉽게 얻을 수 있으므로 완벽한 결혼식 행사의 호의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갖춰라.

이 모든 것을 준비하면 쇼핑을 가서 모든 것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 2021웨딩박람회일정 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필요한 이 정보는 낮은 지출 계획 결혼식을 계획하는데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꽃, 디자인, 신랑을 위한 턱시도, 그리고 웨딩 이벤트 가운을 포함해야 한다.

반공식 결혼식의 장식은 공식 결혼식에서처럼 사랑스러울 뿐, 은테와 유선형 크리스탈, 전통 테이블 리넨으로 중국을 다소 화려하게 장식하지는 않을 것이다. 공식적인 결혼식을 위해 일하는 같은 꽃들은 반공식 리셉션에 예뻐질 것이지만, 수국이나 룬쿨루스 같은 덜 우아한 꽃들을 더 많이 세우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만찬장이나 가정용 서비스가 리셉션에 매우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하는 것이 공식적인 설정만큼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신랑이나 신부가 시간과 재능을 기부하는 친척을 가질 수 있는 수많은 시간. 젊은 부부가 계속 준비하면서, 가족들이 도움을 주기 위해 너무 흥분하고, 기대를 뛰어넘는다.

두 나라 모두 문화가 풍부하고 결혼 전 행사 기능과 결혼 후 행사 관습이 많다. 만약 당신이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조사한다면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전통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에게도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맞춤형이 매우 엄격하게 따라다닌다.

날짜를 정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누가 참석할지 선택하는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자리에 앉아 누구를 환영해야 하고 환영을 받아서는 안 되는 사람에 대해 동의해야 한다.

초대할 손님의 수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하고 싶다면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외부 결혼식 장소를 찾아 주변을 계획해야 한다.

방해와 원치 않는 손님을 피하려면 외딴 곳을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땅, 그리고 그들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만약 우리 결혼식 날 날씨가 나쁘다면, 너도 마찬가지로 백업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지역이 실내 시설이 없다면, 당신은 파티 캠핑 텐트를 빌릴 필요가 있다.

또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포트-아-포티를 대여해야 합니다

어떤 작은 결혼식을 준비하든지 간에,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고 당신의 배우자에게 그들의 생각을 말할 사람들을 찾을 수밖에 없다. 그들은 그들의 의견이 허용되지만 그들의 의견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곰을 좋아하는 방식으로 하는 것은 당신의 날이다. 만약 당신이 웨딩플래너를 고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거나 당신이 직접 하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많은 대안들이 여전히 있다.

결혼 준비를 시작부터 끝까지 해야 할 도움을 찾아라.

많은 연예인들이 저비용의 결혼 행사 예산 계획에 대해 2만 달러의 결혼 행사 요금을 부과한다.

가능성 당신은 당신의 삼촌에게 당신을 위해 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하고, 그에게서 당신의 결혼 선물로 결혼 행사 사진을 받아줘서 감사하다고 말할 수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는가?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을 이해하는 것은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것이 작은 행사든 큰 제작이든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은 큰 제작이든. 그렇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초대할 사람과 환영받을 필요가 없는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람들은 특정한 개인들이 그 행사에 실망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리셉션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다른 사람들도 있지만, 그들이 그렇지 않을 경우 화가 날 것이다. 초대장을 받습니다.누가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그러므로 초기 번호를 기준으로 이벤트를 실제로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부 매장 직원은 어떤 방법으로든 도움을 주기 위해 존재한다.

결혼식 행사에 이상적인 드레스와 턱시도를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기기와 리셉션에 필요한 아이템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아이템들은 칼, 서빙 조각, 꽃펜, 게스트북, 웨딩 이벤트 앨범, 그리고 더 많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그들이 무엇을 위해 있고 그들은 도움을 요청하고 싶어 한다.

또한, 위치 결혼 행사는 상당한 양을 절약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