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의 15 가지 우수한 사례

2022년 7월 29일 0 Comments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필요할 때 좋은 친구에게 당신의 모델을 지적할 것이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작은 사업에 높은 품질의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주당 최소 6 시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사용을 통해 리드 생성 혜택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말하는 환경에 모델을 배치하면 기존 방문자의 전환 비용을 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 오피사이트 킹 웹 사이트는 주로 고객이 온라인으로 자신의 필요, 욕구 및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상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이러한 구매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욕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개인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팔로워와 고객이 미디어의 존재와 제품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빈도를 유지하려면 오래된 콘텐츠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 현재 웹 로그 게시물, 터치 다운 페이지 및 웹 사이트에 있는 선물을 모든 플랫폼에 맞게 맞춤화된 새로운 형식으로 재구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터치다운 웹 페이지에서 인포그래픽을 자체적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별 정보를 따라 Instagram 챗봇을 만드십시오. 우리의 웹 로그에이 기사를 읽고 고객과의 대화를 자동화하고, 성공적으로 리드를 자격을 얻고, 총 판매를 개선하고, Instagram chatbot의 도움으로 웹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우리의 초점과 메시지를 좁힐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을 위한 가장 관련이 있는 소셜 플랫폼에서 우리의 힘과 재정을 쓰는 것이 더 낫다. 페이스북은 기업가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으로 보이지만 인스타그램은 마케팅 담당자와 정확한 사용자 모두로부터 빠르게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비연대 사료 쇼를 고려하기 위해 이번 12개월 동안 알고리즘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이것은 기업가들에게 엄청난 변화였다. 왜냐하면 그들이 팔로워들의 피드에 나타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흥미롭고 매혹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추종자들이 브랜드와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수록, 그들의 피드에 대한 가시성을 돌볼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그러나 Tumblr은 분명히 GIF를위한 수량 # 1 플랫폼입니다. 애니메이션, 움직이는 이미지는 이미지와 비디오 사이에 적절합니다. 또한 TikTok의 재미있는 패션을 사용하여 그룹 구성원을 소개하거나 본사를 소개하거나 신제품의 기능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여론조사와 같은 플랫폼의 대화형 요소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당신은 TikTok에 판매의 세계로 뛰어 고려 하 고 있습니까? new-ish 플랫폼은 LinkedIn과 같은보다 공식적인 플랫폼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는 예술적 전략을 시도하고 재미있는 전략을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많은 기업들의 눈을 멀게 했고 훌륭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혼란과 불확실성 속에서 민첩하고 다재다능한 사람들만이 생존에 대한 가장 큰 희망을 가지고 있다.

기업이 현재의 코로나19 환경에서 회신하거나 피벗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접근법이 있으며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 세 가지 모두를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눈에 보이는 콘텐츠에 가장 많이 참여하는 형태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마지막 달에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영화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무제한의 재정이나 간부들로 영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Pinterest는 사용자가 원하는 어떤 틈새 시장에서도 마케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에 몰려 들었습니다. 물론, 스냅챗은 다른 플랫폼보다 당신의 반쪽에 약간의 추가적인 창의성을 필요로 한다.

사용자는 귀하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최대한 빨리 볼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주로 30 세 미만의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대상 고객이 아니라면 다른 곳에서 광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