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과 연관되기로 선택할 때, 먼저 몇 가지 연구를 해야 한다

2021년 8월 20일 0 Comments

주식시장과 연관되기로 선택할 때, 먼저 몇 가지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단순히 잘 알게 되는 동기와 강점을 이해하라. 당신의 약점을 잘 알게 되는 것 당신의 장점을 고려하라. 현금이 주식시장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걱정과 탐욕이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라. 현금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투자에 포함되기를 원하는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라. 주식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탐욕과 공포의 힘을 키우는 것은 이러한 감정들이 발전해야 한다면 훨씬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험에 대처하는 한 가지 효율적인 기술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양한 시장 부문의 수많은 주식에 대한 당신의 금융 투자를 확산시키는 것을 나타낸다.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는 속담을 기억하라.

데이 트레이딩은 매우 짧은 기간에 걸쳐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하려는 시도다. 일일 트레이더는 주식 비용의 단기적인 변경으로 현금화하기를 원한다.

일일 트레이더가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구입하고 판매하거나 하루에 수없이 동일한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이익과 손실이 함께 흘러가고 있다.

실제로 주식의 손실을 입은 적이 없는 트레이더는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주식 가격 중 하나가 하락한다면, 당신이 가장 첫 번째가 아니라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의 주식의 대부분이 이익에 남아 있는 한,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촉발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허점을 믿는 것은 실제로 특정 주식의 가격을 낮거나 더 높게 압박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그것은 감정이나 언론에서 나온 특정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트레이더 그룹일 수도 있다.

전문 트레이더들은 항상 주식시장에서 신입사원을 돕고 가르치고 싶어 한다.

거래에 대해 아주 잘 알아내야 하고, 거래소에서 수익성 있는 제안을 향하도록 안내할 감각을 구축해야 한다.

많은 트레이더와 비즈니스 전문가가 웹이나를 조직하고, 새로운 금융가들을 돕기 위해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

이것은 주식시장에서 당신의 재정적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2세기 전 민간은행들은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유함을 위한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통해 수용되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나는 앞으로 12년 동안 계속 공부했다. 2000년에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믿었고, 마진에 주식을 강하게 샀다. 시장이 최고조에 달한 직후 나는 6000 달러를 잃었다. 내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을 분명히, 나는 V단계 투자 방법에 대한 이해에 큰 공간이 있었다. 당신의 주식이 건강하고 성장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체 금융 투자를 동등한 수의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최소 정지손실로 나머지 주식을 보유

개별주식을 찾을 때 가장 좋은 실적을 내는 주식은 개발주식일 것이다. 이러한 주식은 신제품 및/또는 대중이 정말 좋아하는 놀라운 신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가진 새로운 기업인 경향이 있다.

가격과 볼륨 분석을 통해 수익과 매출이 우수한 주식을 찾고, 뮤추얼 펀드, 연금 펀드, 헤지펀드 같은 대형 기관에 의해 주식이 축적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 대형 기관들은 결국 주식이 상위권의 주요 금리 움직임을 일으키는지 아니면 구매 주도주를 구매하지 않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시장 그룹과 부문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은 이상적인 시기에 최고의 것을 얻는 것이다.

액션 IV: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과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지역 회사 주식을 구입함으로써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장기 투자자들은 모든 회사 정보와 사업 상태를 평가한다.

그들은 회사의 모든 금융 뉴스를 가지고 있다.

이 금융가들은 주식의 지침에 따라 추측하는 사업체의 성장 능력을 신뢰한다.

그들은 표시에 근거하여 결정하고 증권 거래소의 움직임을 추측하려고 노력한다.

나중에는 훌륭한 뉴스와 문제가 있다.

개발과 혁신 부문이 이끄는 시장이 급등한다.

나쁜 소식은 회사가 문제를 일으키고 주식이 바닥이 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오랫동안 시장을 운영한다면, 이 일이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다. 위의 예에서 당신은 본질적으로 2011년 최고의 투자에 대해 가장 잘했다. 당신은 너무 SPECIFIC이 되어 너무 욕심을 부렸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었는지 다른 방법으로 살펴봅시다. 손해를 보는 대신

그러나 시장 뉴스의 중요성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바다를 간소화하기 위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