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진 게임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 진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하고있는 게임에 대한 열정을 공유 할 것입니다. 그들을 찾는 것은 새로운 동료를 성취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 그룹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협상이나 추론 같은 사회적 기술에 의존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멋진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것은 단지 오락이나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노는 것은 당신의 건강과 정신 건강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가장 분명한 이점은 확실한 게임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솔리테어 (Solitaire) 나 지뢰 찾기 (Minesweeper)와 같은 간단하고 편안한 비디오 게임을하면서 바쁜 하루를 마무리하는 데 긴장을 푸는 이유입니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마도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발 팀은 TMNT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다른 비트 {em ups as nicely}와 같은 많은 고전을 수행하고 Nintendo Power의 오래된 문제를 파헤쳐 학위가 어떻게 배치되었는지에 대한 더 큰 감각을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대유행으로 인해 테스터들이 국내에서 집단적으로 경기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들이 위치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6 명의 게이머를 지원하는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의 혼란스러운 성격은 플레이 스루를 따라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제머스는 “화면에서 너무 많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조사하는 것이 때로는 좀 부담스럽다”고 말한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구현합니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롤대리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행동들. 이러한 게임의 기능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연결하고 기업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것들은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작업의 일반적인 초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구조를 종류 화합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대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린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재능, 기술, 행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는 것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김 / 찾기 또는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가젯도 입력에 사용되었다. 그들은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이것들을 보드 위에 올려놓는 새로운 숫자로 섞는다. John Nash는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킨이 중요한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이머가 단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신의 가이드 라인을 변경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지만 예외적으로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기차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거리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종종, 게임에서 반을 차지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절반이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지침이 있습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