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해야 할 일을 남겨두기 전에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 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 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지침이 있습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세련된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Texas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비슷한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스포츠입니다. 놀이의 날씨는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통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삽입, 집어 들고 옮기기 만하면됩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진행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전송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에 주로 근거하여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로는 많은 보드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가능할 때마다 상대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2009년 현재,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였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위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참가자가 시도할 것이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종종 확실한 수준의 능력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원칙을 따르는 데는 원칙에 대한 정보와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 및 수정의 주제이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끝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지역에 대한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에 참여하는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경기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여행 및 모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간단히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같은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명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