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시간, 돈 및 스트레스를 어떻게 절약 할 수 있습니까?

2022년 6월 7일 0 Comments

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그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팀 빌딩은 이러한 작업의 표준 초점입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스포츠입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이동을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플립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롤 플레잉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레크리에이션 유형입니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방법의 도입은 테이블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크게 변경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비품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이 더 잘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해를 입힐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섭취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같은 전용 음주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포함되며 비슷한 원인에 맞게 스타일이 지정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서도 행해진다.

일반적인 정원 비디오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포함합니다. 양자 게임 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모델화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으로 인식되는 것을 이용하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득점 전략, 사전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 대상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선수가 매번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 겜블시티 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득점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동안 참가자는 노력할 것이지만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재능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스포츠 규칙을 따르는 데는 원칙의 데이터와이를 준수하려는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수정의 주제이지만 규칙을 충분히 변경하면 대개 새로운 게임이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