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s: 저렴한 가격으로
y 대조적으로, 스마트폰은 전 세계적으로 어디에나 존재하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화는 심리학, 신경과학, 경제학, 행동경제학을 포함한 사람들을 연구하는 분야에 걸친 강력한 분석 장치로 변하고 있다.
분석을 재미있게 함으로써, 이 방법은 실험이 수억 명 또는 수백만 명의 참가자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게임에 포함된 실험은 유아가 사는 마을의 형태가 그들의 미래의 항해 능력을 형성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그는 고문으로 합류했지만, H1Z1 팀이 그의 시야를 단순화시켰다는 것을 발견하고 떠났다. 몇몇 다른 회사들은 배틀로얄 게임을 만드는 것에 흥분했고, 그린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통제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것에 긴장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는 게임화에 대한 부정확한 인상을 제거하는 수단을 개선할 필요가 있으며, 본질적으로 중요한 분석 장치보다 주의를 딴 데로 돌릴 위험이 있다.
우리는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가 과학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게이미티드 분석이 지속적으로 실질적인 과학적 발견을 허용한다면, 그 결과는 그들 스스로를 대변할 것이다.실험실을 기반으로 한 실험을 게임화하는 한 연구원은 이것, 즉 컴퓨터와 아이디어만을 원한다.
실험실 기반 연구와 비교하여 온라인 게임화 실험은 과학 분석에서 과소 대표되는 그룹을 포함하여 수많은 구성원을 모집하는 것을 더 쉽고 저렴하게 만든다. 더 광범위하게, 게임화된 실험을 번역하고 인터넷에서 전 세계에 배포하는 것은 행동 과학 연구의 깊이 있는 영어 중심적 성격을 축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구실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데이터의 견고성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조정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은 게임화가 제공하는 기회를 수용했다. 이것들은 영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어휘를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실제 질문과 대답을 제공하는 대화 게임이 되도록 고안되었다. CrazyGames는 가장 최신의 최고급 온라인 무료 비디오 게임을 특징으로 한다.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의 중단 없이 재미있는 게임의 절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즉시 로드하고 전문 지식을 즐기십시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그것을 집어들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그것을 즐기세요, #영원히 물리적. 세계 최강의 실시간 개발 플랫폼을 지원하는 전 세계 팀에 참여하십시오. 1986년 사회학자 리 스프롤은 연구자들이 “정보 분류를 위한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전자 메일”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을 제안했다.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배틀로얄을 읽거나 보는 것은 강렬한 경험이다. 그러나 하나에 참여하는 것은 고통과 행복의 상태 사이를 날아다니는 특별한 흥분의 단계를 포함한다.
직접적인 사냥꾼이자 사냥감이라는 느낌은 원시적인 느낌이다. 내가 처음으로 PUBG를 공연했을 때, 나는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에 신경을 곤두세우며 내 캐릭터에게 덤불 속의 팬티 속에 웅크리고 앉아 있으라고 압박했다. 결국 산탄총과 더 나은 부속품을 확보한 후, 나는 아드레날린으로 메스꺼워 누워 있 파워 볼 사다리 는 언덕의 가장 높은 곳으로 접근하는 것을 떨었다.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Unity로 만들어지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워들, 마인크래프트, 스크래블은 수백만 명이 온라인에서 공연한다.
게임화 실험은 행동 분석이 적절하게 수행된다면 보다 포괄적이고 엄격하며 재현 가능하도록 만들 수 있다.
CSS를 제한적으로 지원하는 브라우저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경험을 얻으려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놀랍게도 그것은 작동했고, 코드를 즉시 받았고 코드는 아직 사용되지 않았다. 나는 분명히 그것이 바가지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내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왜 나쁜 평가가 있는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지만, 모든 사소한 것들이 잘 해결되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