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에 돌을 던질 수 있는 0개의 게임

2023년 1월 7일 0 Comments

비디오 게임은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 영역 내에서 라이선스된 음악을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비록 노트북 과학 부서들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인 요소들을 수년간 발견해왔지만, 비디오 게임을 창의적인 매체로 연구하는 이론들은 인문학계에서 비교적 최근의 성장이다. 이 새로운 주제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두 개의 대학은 언어학과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리스트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소설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해를 끼치는 것은 아바타의 건강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다른 경우에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플레이어는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플레이어는 화면을 통해 레크리에이션에 도달할 것이다. 게임 피날레 외에도 많은 범위는 참가자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끝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레벨 사이의 중간 요소는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단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저장 매체에 저장된 게임을 만들어 스포츠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저장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제목 화면에 기록하고 다시 입력할 수 있는 구절의 형태일 수도 있다.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도 있는데, 이러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주로 컴퓨터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며, 어떤 경우에는 온라인 게임과 호환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은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 요소나 서사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기초하여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스포츠는 판타지 세계에서 이루어지는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여전히 슈팅 스포츠이다. 예외는 공포 레크리에이션 장르로, 주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 색상 깊이, 리프레시 요금, 바디 레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결정과 유사한 기능은 스포츠 플랫폼과 쇼 가젯의 제한과 게임 자체의 프로그램 효율성이 혼합된 것이다. 레크리에이션 출력은 LED 또는 LCD 요소를 이용한 고정 쇼,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쇼에서 다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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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제안과 일반적으로 햅틱 노하우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오락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여러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P에 올라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