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게임 기술
어긴스,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더 관련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이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 당신은 사실 운명의 죄수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파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리 위로 떠오르는 재활을 목표로, 그는 유령 도둑의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들을 왜곡된 욕망으로부터 구해야 한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들은 때때로 많은 보드 게임들보다 운이 훨씬 적은 것으로 유명하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대상, 규칙,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둘 다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종류를 기능시키거나, 학문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인 위치를 수행하는 것을 돕는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정한 도구와 필드에 참여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선수들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를 초래한다.
만약 선수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매우 복잡해진다; 그러한 경기들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일반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존 내쉬는 여러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게임들이 게이머들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안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내시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의 폰 노이만스 원리를 확장시킨 이 본질적인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한편,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라, 그것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니다. 양자 게임 원리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가자 결정의 얽힘은 선수들이 배신으로 인식되는 것을 현금화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는 추가적으로 독립적인 상대나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레크리에이션이다.체인 에코(Chained Echoes)는 드래곤이 조종사가 조종하는 기계적 핏만큼 흔한 장소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16비트 SNES 패션 RPG이다. 매력적인 인물들, 믿을 수 없는 풍경들, 그리고 가혹한 적들로 가득 찬 땅을 탐험하는 많은 영웅들을 따라가 보세요. 당신은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일어나고 배신이 구석구석에 도사리고 있는 대륙에 평화를 전할 수 있습니까? Chained Echoes는 많은 영웅들이 발란디스의 광대한 대륙을 여행하여 세 왕국 간의 전쟁을 마무리 짓는 이야기 중심의 레크리에이션이다. 그들의 여행 과정에서, 그들은 바람에 그을린 고원과 독특한 군도에서부터 가라앉은 도시와 잊혀진 지하 감옥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풍경들의 거대한 선택을 통해 여행할 수 있다.
추측 스포츠는 한 참가자가 의식하는 정보를 핵심으로 하며, 그 목적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그것을 실제로 배그핵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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