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게임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주로 공격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고르지 못한 게임플레이만큼 잘 협력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을 제공한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통해 비슷한 시간에 수많은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다.
Xbox Game Pass로 PC 비디오 게임을 검색 및 다운로드하고, 친구와 함께 가입하고, PC 타이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Xbox 콘솔 및 PC 게임의 전체 카탈로그를 검색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깊고 복잡한 시뮬레이션입니다.게임은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또는 가젯의 지역별로 선택한 프로필에 저장됩니다.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과 기술을 밝혀내기 위해 은막 희망자의 잘못된 작품들을 조사하세요.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할 수 있는 세상을 발견하고, 다채로운 매치3 어드벤처 스포츠 위에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건설하세요.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포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손을 만들어 보십시오.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입력된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제어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유사한 유형에서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가젯에서 지역적으로, LAN 파티와 같은 이웃 커뮤니티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유닛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스포츠로 식별되는 완전히 새로운 패턴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자 외에도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발전과 주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오락으로 제공했다.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콘솔 게임이나 셀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주로 개인 컴퓨터 시스템에서 플레이되는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유형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을 특별히 지칭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게임이나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문구들은 70년대와 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특히 TV와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전국적으로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는 이러한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알려져 있다.
액티비전은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에서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테스트할 수 있는 모든 게이머와 비열대 게이머를 환영합니다. PS5 게임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햅틱 제안 및 적응 트리거와 유사합니다. 듀얼쇼크 4 컨트롤러를 통해 제공되지 않으므로 PS5 게임에는 듀얼센스 와이파이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설치된 PS5 비디오 게임의 경우 거의 즉각적으로 로드할 수 있어 재생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통합 I/O를 통해 제작자는 SSD에서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여 잠재력 이전의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설계할 먹튀검증 수 없습니다. PS5용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이러한 PS4 게임은 이미 라이브러리의 일부이거나 기본 시간에 참여하는 경우에 관계없이 크게 향상된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기능 향상.PS5 콘솔의 게임 부스트 기술은 PS4 게임이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부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과 같은 다양한 기능에 빌더가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거친다. 몇 년 동안, 투어링 비디오피아 전시회는 그러한 중요한 유용한 자원을 가장 가깝게 표현했기 때문에 도움이 되었다. 비디오 게임은 현실 세계에서 대조되고 있는 방법론과 용어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현재의 역사적 과거에 대한 목적으로 크게 인식되기 시작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