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게임에 대해 주장하는 것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기능

2022년 12월 21일 0 Comments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처음에는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유사한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포함되는 크로스 장르 정렬도 존재한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모험에서 비키니 보텀스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마법을 획득하여 전사의 능력과 무기를 향상시키십시오. 대부분 정확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스포츠에서 손으로 그린 멋진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 이 신비로운 여행 게임에서 이웃을 찾기 위해 비밀 지하 고속도로를 따라 여행하세요. 단일 코드 기반에서 모든 플랫폼으로 레크리에이션을 내보냅니다. 수백 마리의 저녁 생물을 베어내고 새벽까지 살아남아라!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하고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하면서 스스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은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시스템이 아닌 일종의 비디오 쇼에서 플레이되었던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또한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들이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지만 이미징 기능에는 이들을 함께 사용하지 않는 것과 구별되었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 당신은 정말 운명의 죄수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난파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리 위로 다가오는 재활을 목표로, 그는 유령 도둑의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들을 왜곡된 욕구로부터 구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 내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및 이와 유사한 기능과 같은 다양한 옵션에 빌더가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대안의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는 게임 성장 키트를 추가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레크리에이션에 추가할 사용자 지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 전에 고품질 테스트를 거친다.일부 게임에서 레벨 사이의 중간 지점은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된 레크리에이션을 생성할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이들은 또한 타이틀 표시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통로 유형 내에 있을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전통은 비디오 게임과 게임을 즐기는 것을 중심으로 형성된 전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노트북과 비디오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스타일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전통은 모바일 게임의 증가하는 인기만큼이나 적절하게 인터넷 전통과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플레이어로 식별하는데,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 신흥 분야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두 가지 학부는 언어학과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플레이어가 다른 특정 인물로 판명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온라인카지노 벳무브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러한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알려진 도움을 받았고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유사한 영화의 기반을 다양화했다. 거래 초기에는,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역할을 한 개인이 관리하는 것이 더 일반적이었다.